본문 바로가기

영화 후기/영화

<블랙 아담> 간단한 영화후기(리뷰) 스포 x 쿠키 O

영화 포스터

2022.10.19 개봉

 

장르 : 액션, 모험, SF

 

러닝타임 : 125분

 

등급 : 12세 관람가

등장 주연 배우 소개 이미지



줄거리


누구도 막을 수 없다!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세상을 구할 것인가, 파괴할 것인가
 사람들이 열광할 문제적 히어로가 온다!

 


 

관람평


영화 티켓 이미지

마블의 라이벌 격인 DC에서 나온

새로운 히어로 '블랙 아담' 이 나온대서 바로 달려가서 보러 갔습니다 ㅎㅎ

저 사진의 티켓 굿즈는

메가박스에서만 만드는 오리지널 티켓이에요 ㅎ

 

안 그래도 저는 표를 소장하는데 요즘엔 영수증으로만 발행해서 모아봤자

오래되니 잉크가 지워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오리지널 티켓이 나와서 더더욱이 좋았어요!

너무 이뻐요 굿 b 

다들 꼭 받아가시길

(오리지널 티켓은 선착순이니 표를 끊으시고 오리지널 티켓 있냐고 물어봐야 줘요 ㅎㅎ)

 

 

                                                                   DC의 새로운 다크히어로 '블랙 아담'

등장포즈를 취하는 블랙아담

제가 드웨인 존슨 배우님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 블랙 아담 역이 너무 찰떡궁합으로 잘 맞았어요 ㅎ

몸도 좋으시고 액션씬에서의 타격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외국판 마동석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속이 시원했어요

이 '블랙 아담'은 마블의 데드풀과 비슷하게

'적은 죽어도 싸다'라는 자신만의 정의를 가지고 악을 처단하는 다크히어로입니다

저는 이런 다크히어로가 좋더라구요 ㅋㅋ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의 4인방!

등장인물 닥터 페이트 포스터등장인물 호크맨 포스터등장인물 아톰 스매셔 포스터등장인물 사이클론 포스터

 

요즘 아무래도 히어로들이 많다 보니까

DC건 마블이건 비슷한 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이 많더라구요

일단 '닥터 페이트'는 마법을 주로 사용하는데

닥터 스트레인지랑 비슷하더군요 ㅋㅋ

이런 마법사 캐릭터도 좋아요 ㅎ

'호크맨'이나 '사이클론'은 엑스맨에서 비슷하게 본거 같네요

'아톰 스매셔'는 보자마자 앤트맨이 생각났어요!

다들 매력적인 캐릭터 들이었어요 ㅎㅎ

 

 

등장포즈를 취하는 호크맨
마법을 부리는 닥터 페이트

DC에서 '저스티스 리그'를 이은 방대한 세계관이 여기에도 묻어 나오는데

찾아보니까 '저스티스 소사이어티'는 DC 확장 유니버스에서 1세대 원로 히어로 그룹이라고 하더라구요

'아톰 스매셔'랑 '사이클론'은 원로 히어로의 후손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가 인기가 많아지면 DC에서 저스티스 소사이어티에 관해서도 영화를 만들어 주지 않을까요? ㅋㅋ 

 

사실 굳이 이런 DC 확장 유니버스 세계관을 모르고 봐도 재밌어요!

근데 알고 보시면 더 재미있습니다ㅎㅎ

이제 DC도 마블처럼 막 확장된 세계관의 영화가 많이 만들어 질꺼같네요 ㅎ기대가 돼요

끝나시고 쿠키영상 1개 있습니다! (큰거옵니다)


예고편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aver?code=190694&mid=53193

 

블랙 아담 동영상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

movie.naver.com

 

출처 : 네이버 영화